나무를 만져보세요

책 소개

‘책 읽는 손가락’은 국내 최초로 개발된 점자촉각그림책 씨리즈이다. 눈과 손을 함께 사용해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개념을 재미있게 익히도록 한다. 시각장애아와 일반 어린이들이 함께 보는 새로운 그림책으로 기존 그림책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새로운 감수성을 어린이들에게 전해 줄 것이다.
『나무를 만져 보세요』는 나무와 주인공을 통해 크고 작음의 의미를 깨닫고 서로 다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림책이다. 사계절의 변화도 함께 펼쳐지며 시간의 변화와 성장의 의미를 깨닫게 한다. 크기를 익히도록 도와주는 개념그림책이지만 성장에 대한 깊은 여운을 함께 담았다. 눈에 보이는 세계와 보이지 않는 세계를 페이지를 나누어 표현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2836_01

목차
수상정보
저자 소개
  • 송혜승

    그림책 작가이자 실내 디자이너. 어린이와 함께 미술 수업을 진행하다가 자연스럽게 그림책 작가가 되었습니다. 그림책 『나무를 만져 보세요』 『노아의 방』을 냈으며, 시각 장애 어린이를 위한 점자·촉각 낱말 카드와 만들기 세트 ‘아이와 함께 만드는 리프맨 나뭇잎 망토’를 만들었습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디자인’(Universal Design)에 관심을 가지고 어린이 도서관과 수감자 가족의 아이들을 위한 가족 접견실 등을 설계했습니다.

0 reviews
리뷰쓰기